본문 바로가기

마지막 때: 계시록의 실현.

영적인 꿈: 산에 세워진 거대한 조각상의 빛.

약 2012년 경 부터 영적인 꿈에서 반복적으로 나타났던 것을 적어 보겠습니다.


1. 산에 세워진 거대한 조각상.

배경은 옛날이며 산과 들이 펼쳐져 있으면서 일행들과 여정을 가지고 길을 걷고 있었습니다.

북쪽을 바라보니 먼 거리에서도 충분히 눈에 띌 정도의 큰 조각상이 수백미터 정도의 산의 밑부분 부터 시작하여 그 산에 버금가는 크기(산의 9부 능선 정도까지 큼)양각화 되어 기대어 서 있었습니다.

수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점점 그 거대한 조각상에 근접하였는데, 횃불만 들고 있지 않았을 뿐 미국에 세워진 자유의 여신상과 매우 흡사했습니다.  그런데 그 조각상에서 느껴지는 것이 있다면 여성이 아니라!  남성 조각상이었습니다. --- 이 부분이 참으로 신비 !!

수백미터 가까워 졌을 때 그 형체가 더 자세하게 드러났는데 생명체가 없는 조각상이었으나, 마치 모든 것을 보고 있는 듯한 인상을 주었으며 고요한 가운데 두려움과 신비감을 심어주었습니다.

산이 거의 85 도에 육박할 정도로 절벽처럼 서 있었고 거대한 조각상이 앞으로 양각으로 튀어나온 형태였습니다. 


(1) 반복.

저는 산의 높은 곳에 위치한 평평한 곳에 있었습니다.

갑자기 강렬한 빛이 비추었고 그 빛이 눈이 부실 정도였으며 상당한 시간을 비추었습니다.  그 빛의 출처를 찾았었는데 햇빛이 아니라 예전에 보았던 그 거대한 조각상이 수 킬로미터 떨어져 서 있으면서 그 눈에서 나오는 빛이었습니다.


(2) 반복.

안개가 자욱히 낀 상태에서 목표물을 찾아 헤매고 있었습니다.

저와 일행이 차와 같은 vehicle을 타고 있었는데, 안개가 너무 짙게 낀 나머지 동서남북을 가늠하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면 도대체 무엇을 찾아서 그렇게 움직이고 있는 것일까?

한참을 그러는 도중에 도착한 곳은 거대 조각상의 거대한 발이었습니다.  발만 있고 그 위는 없는 형태...



(3) 반복.

저와 일행이 거대 조각상이 있는 산으로 들어가 있는 형세였습니다.

우리는 거대 조각상의 머리를 넘어 산 꼭대기에 근접한 9.5능선 부분을 차지해야 한다는 사명이 있었으며, 거기까지 오르는데 여러 부족(적?)을 거쳤던 것이 생각이 났습니다.



2. 광명회(光明會): 일루미나티.

오래전 부터 이해할 수 없는 반복적인 꿈을 꾸면서 그것의 마지막이 거대 조각상으로 귀결이 되는 것을 깨닫게 된 것입니다.  그러던 중 2017년 초부터 유튜브 Liekillers 채널을 알게 되었고 christian authority 채널과 함께 마지막 때 적그리스도를 옹립하기 위한 홍보 영상이 많이 올려져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서 시간 날 때 마다 보아 오던 중....

미국 자유 여신상에 대한 내용이 나와서 제가 예전에 꾸었던 영적인 꿈에서 그 거대 조각상이 장차 나타날 적그리스도(남자, male)를 상징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밝은 빛이 비추는 것은 사람들을 빛과 같이 계몽시킨다는 광명회의 상징이었던 것으로 보이며, 장차 신세계질서가 정점에 달할 때 적그리스도는 그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 추신: 미국 1달러 지폐에 있는 전시안NOVOS ORDO SECLORUM (NEW WORLD ORDER) 이 있으며, ANNUIT COEPTIS 신은 우리가 하는일에 미소를 지으신다! 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1달러 지폐 만들 때부터 일루미나티의 계획이 반영된 것으로 보여지며, 심지어 부엉이 형상(사탄)이 작은 그림으로 들어간 것도 의미심장한 것입니다.


http://novusordoseclorvm.com/  -- 신세계 질서 사이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