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구별하여 정리한 바와 같이 영적인 세마포에는 크게 2가지가 존재합니다.
이사야서 61장 10절: 구원의 옷, 공의의 겉옷(의의 겉옷: 혼인 예복)이 그것입니다.
천국 새예루살렘성은 성곽 두께 65미터 정도, 한 면 길이 2200 킬로미터 정도라고 합니다.
어떤 분들이 천국의 크기를 분석하면서 새예루살렘성의 크기가 그것이다! 고 하고 있던데...
새예루살렘성은 천국 전체의 모델하우스 겸 아버지하나님과 아들 예수님의 백보좌가 있는 하늘 장막이라고 합니다.
장차 7인 이후 1차 휴거(현재 6째 인)가 일어나면 의의 겉옷(혼인 예복)을 입은 이방인들 중 하나님의 인(성령의 인+@) 을 받아 하나님의 소유로 최종 확정된 신부 반열의 성도들이 들림을 받게 됩니다.
1. 계시록 7장 14만 4천 이스라엘 민족 대환난 사역자.
이단 *천지에서 자기들이 임의로 만든 12지파는 그것을 돌이켜 회개하지 않는다면 지옥 지하 3층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말씀은 이스라엘 민족 중 12지파가 7인이 떼어지기 이전에 하나님의 인을 맞아 하나님의 소유로 최종 확정되어 예수님의 지상재림 때 까지 대환난 사역자로 쓰임을 받을 것이라는 내용이 나옵니다.
큰 환난(GREAT TRIBULATION)에서 나오는 흰 옷 입은 큰 무리(세계 민족 연합 성도들)를 대환난 중에 보호처(예비처)에서 양육하고 지도하는 자들이 이스라엘의 14만 4천 대환난 사역자들이 되겠습니다.
2. 계시록 14장의 14만 4천: 첫 열매로서 새노래를 부르는 자들.
마지막 때 선지자 사역을 하는 목회자 분이 계시록을 설명하면서 계시록 7장의 14만 4천과 14장의 14만 4천을 동일한 자들로 분석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계시록 7장은 위에서 분석한 바와 같이 대환난 사역자들로서 예수님의 지상재림 때 까지 사명을 감당하는 자들로 보고 있으며, 큰 환난에 대한 표현은 마태복음 24장에서도 동일한 것이 나오는데 대접재앙이 포함된 후 3년반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계시록 14장의 14만 4천은 새노래를 부르는 천국 왕권 부활자들로 보는 것이 더 맞을 것 같으며, 이미 첫째 부활의 1차 휴거와 2차 휴거(두 증인 부활 휴거)와 3차 짐승의 표를 거부하고 죽임당했다가 부활 휴거된 자들 중 계수된 최상급 부활자들로 분석하였습니다.
3. 반열: 세마포 종류(구원의 옷과 의의 겉옷의 구분).
이사야서 61장 10절에 의의 겉옷이 혼인 예복임이 설명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임종 직전에 성령 세례받아 거듭난 자들은 구원의 옷을 입고서 천국 1층천 1째 진주문의 변방에 들어가게 됩니다. 상급이 없어서 주님이 지어준 건물에서 공동체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천국 1층천 1째 진주문의 중앙이나 그 위로 올라가게 되면 1~3층 정도의 집이 상급으로 주어진다고 합니다.
2층천 5진주문 부터는 구원의 옷을 넘어 의의 겉옷(혼인 예복)을 입은 성도들이 들어가게 되는데, 흰 색 의의 겉옷을 입은 자들이 별의 영광입니다. 집 크기가 동 정도.
3층천 7진주문 부터는 푸른색 의의 겉옷을 입은 달의 영광입니다. 집 크기가 구 정도.
4층천 10진주문 부터는 황금색 의의 겉옷을 입은 해의 영광입니다. 집 크기가 시 정도.
4층천 11~12진주문 부터는 14만 4천 왕권부활자들(황금빛 + 오색찬란한 의의겉옷)을 입은 해의 영광입니다. 집 크기가 한 나라 정도.
5층천 새예루살렘성(의의 겉옷을 입은 신부들이 혼인잔치하는 곳).
6층천 발등상: 순교자들의 신원, 14만 4천 왕권부활자들의 보좌.
7층천: 아버지하나님과 아들 예수님의 보좌. 24장로, 초림 12제자 보좌, 재림 12제자 보좌.
4. 교정을 받는 곳.
혼인 예복인 의의 겉옷을 입지 못한 성도들(구원의 옷)은 천국에 들어가서 일정기간 교정과 회개를 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의의겉옷을 입은 신부반열의 성도들은 상급심판은 있지만 교정장소를 거치지 않습니다. 영적인 세계인 천국은 의의 겉옷을 입은 예수님의 신부반열의 성도들에게 축복이 집중되어 있다는 것을 간과하지 않아야 겠습니다.
5. 성 바깥 어두운 곳.
슬피울며 이를 가는 곳은 지옥(백보좌 심판 전의 하데스)과 천국 전체의 바깥인데 연단과 형벌을 받는 곳이 있습니다.
따라서 더 세분하면 천국 전체의 바깥은 외천 세계로서 푸른 초장이 깔려 있는 곳, 성 밖(연단과 형벌의 처소), 지옥(하데스)로 나뉘어 있다고 합니다.
저도 영의 세계 구조를 몰랐을 때에는 이렇게 구분되는 것을 몰랐습니다.
마태복음 7장 21~23절: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들,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고 많은 권능을 행한 자들이 불법을 행하므로 천국에 들어가지 못함.
마태복음 13장 41~42절: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갈게 됨.
마태복음 22장 11~13절: 세마포(예복)를 입지 못하고 벌거벗은 자들을 향해 임금이 사환들에게 말하되 그 손발을 묶어 바깥 어두운 데에 내던지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게 함.
마태복음 25장 30절: 달란트를 받았으나 사용치 못하고 썩힌 무익한 종을 바깥 어두운 데로 내쫓으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리라.
마태복음 8장 12절: 그 나라의 본 자손들은 바깥 어두운 데 쫓겨나 거기서 울며 이를 갈게 되리라.
마태복음 21장 43절: 하나님의 나라를 너희는 빼앗기고 그 나라의 열매 맺는 백성이 받으리라.
누가복음 13장 28절: 너희가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과 모든 선지자는 하나님 나라에 있고 오직 너희는 밖에 쫓겨난 것을 볼 때에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리라.
로마서 14장 10절: 네가 어찌하여 네 형제를 비판하느냐 어찌하여 네 형제를 업신여기느냐 우리가 다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서리라.
마태복음 24장 48~51절: 악한 종이 주인이 더디 오리라 하여 술친구들과 마시며 놀자 주인이 엄히 때리고 외식하는 자가 받는 벌에 처하리니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리라.
이처럼 성경에는 명백하게 믿는 자들 중에서도 버림받는 자들이 있다는 것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 넘어지게 하는 자들, 세마포 옷을 입지 못하고 벌거벗은 자들, 외식하는 자들, 탐욕과 방탕하는 자들, 핍박하고 박해하는 자들, 성령 훼방하는 자들, 구원사역을 훼방하는 자들, 교회를 찢는 자들, 권세를 부리는 자들, 우상 숭배자들. 행위가 없는 자들, 회개할 기회를 져버린 자들 입니다.
요한계시록 21장 24~27절: 만국이 그 빛 가운데로 다니고 땅의 왕들(14만4천 왕권부활자들)이 자기 영광을 가지고 그리로 들어가리라 낮에 성문들을 도무지 닫지 아니하리니 거기에는 밤이 없음이라 사람들이 만국의 영광과 존귀를 가지고 그리로 들어가겠고 무엇이든지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또는 거짓말하는 자는 결코 그리(새예루살렘성)로 들어가지 못하되 오직 어린 양의 생명책(The Lamb's book of life)에 기록된 자들만 들어가리라.
계시록 22장 15절: 개들과 점술가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및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들은 성 밖에 있으리라.
고린도전서 6장 9~11절: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줄을 알지 못하느냐 미혹을 받지 말라 음행하는 자나 우상숭배하는 자나 간음하는 자나 탐색하는 자나 남색하는 나자 도적이나 탐욕을 부리는 자나 술 취하는 자나 모욕하는 자나 속여 빼앗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하리라.
[ 결 론 ]
사도 바울이 3층천 영의 세계를 보고 온 후에 천국은 침노하는 자의 것이며, 달리기 선수들의 경주, 격투기 선수들의 쟁투로 표현하고 있는 것을 봅니다.
무엇이든지 그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그 구조(천국 영적인 세계의 구조)를 바로 알아야 겠습니다.
바울은 해의 영광, 달의 영광, 별의 영광이 다르고 별과 별의 영광이 또한 다르다고 하고 있습니다.
즉, 구원의 옷을 입은 천국의 백성들을 뛰어넘어 의의 겉옷을 입은 예수님의 신부된 성도들의 밤하늘의 별과 같이 빛나는 반열, 달과 같이 빛나는 반열, 해와 같이 비추는 반열이 나뉘어 있으며, 같은 반열에서도 또한 세부적으로 나뉘어 있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목회자들이 예수 보혈의 공로는 인간의 행위가 가미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천국은 따논 당상관! 이며 결코 생명책에서 지워지지 않는다고 가르치면서 진리에서 현저하게 벗어났습니다. 성경 말씀은 끊임없이 구원 이후에 육체의 생을 마칠 때까지 순종과 성화의 계명을 제시하고 있는데, 예수 반역죄를 지을 정도로 죄악으로 치닫는 자들도 천국에는 들어가고 다만 상급이 없을수도 있다는 거짓 구원론을 가르쳐 왔던 것입니다.
출애굽기 32장 31~33절: 모세가 여호와께로 다시 나아와 여짜오되 슬프도소이다 이 백성이 자기들을 위하여 금 신을 만들었사오니 큰 죄를 범하였나이다 그러나 이제 그들의 죄를 사하시옵소서 그렇지 아니하시오면 원하건대 주께서 기록하신 책에서 내 이름을 지워 버려 주옵소서(blot me out of the book you have written)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누구든지 내게 범죄하면 내가 내 책(생명책)에서 그를 지워 버리리라(Whoever has sinned against me I will blot out of my book).
구약 출애굽 시대 영적인 지도자였던 선지자 중의 선지자 모세와 하나님의 대화에서도 이 내용이 나오고 있는데, 신약 성령의 시대라고 해서 하나님의 구원의 기준이 바뀌어져 버린 것이 아닙니다.
@ 성령의 9가지 열매: 성령 세례 이후에 자동적으로 맺혀지나?
히 6장 7~8절: 땅이 그 위에 자주 내리는 비를 흡수하여 밭 가는 자들이 쓰기에 합당한 채소를 내면 하나님께 복을 받고, 만일 가시와 엉겅퀴를 내면 버림을 당하고 저주함에 가까워 그 마지막은 불사름이 되리라.
: 땅(마음)이 성령 세례 이후에 받은 은혜와 은사에 합당한 성령의 9가지 열매를 맺어가면 천국을 유업으로 받게 되지만, 은혜를 업신여기고 자신의 욕심을 따라 가시와 엉겅퀴(바벨론 통치를 우상으로 섬기면서 각종 죄악과 탐욕으로 폭주하는 것)를 내면 결국은 불사름(지목 불못)으로 귀결이 된다는 것입니다.
@ 의화(JUSTIFICATIPON), 성화(SANSCTIFICATION), 영화(SPIRITUALIZATION).
구원에 이르는 회개를 거쳐 성령세례를 받게되면 의화(의롭게 됨)가 됩니다. 육의 삶의 여정을 통하여 예수 보혈의 은혜에 합당한 하나님의 계명을 준수하는 정직하고 선한 삶을 살게되면 그 마음이 성화되어 나갑니다. 하지만 한 번 거듭났다고 하면서 천국은 따논 당상이라고 여기며 방종과 세상 욕심을 향해 달려간 자들은 그것을 회개하고 돌이키지 못하면 성령의 9가지 열매를 맺지 못하고 맙니다.
---- 이 부분에서 정통 교회 목사들의 대부분이 어긋나 버렸습니다.
가르치는 목사들 자체부터 헌금 도적질과 교단 정치 목사로 세상 영광을 향해 치닫다 보니까 자기 자신도 버림을 당해 버리고, 가르침 받은 성도들의 상당수도 구원에서 제외되어 버릴 위험을 초래하였다는 것입니다.
사과 나무는 사과를 열매 맺으며, 포도 나무는 포도를, 무화과 나무는 무화과 열매를 맺습니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맺혀집니까? 하나님의 은혜의 비 아래에서는 사람의 자유의지와 순종과 충성은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성령의 열매가 모두 자동적으로 맺혀지느냐? 그말입니다.
사도 바울은 위 히브리서 6장에서 거듭난 성도들은 동일한 성령의 은혜 아래에 있지만 어떤 자들은 채소(성령의 열매)를 맺으며, 어떤 자들은 가시와 엉겅퀴(육의 열매, 죄악의 열매)를 맺고 불사름(지옥불)에 처해진다고 적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 설명이 필요합니까? 제가 어떠한 변론으로 구원론을 더 설명해 주어야 하겠습니까?
육의 인생의 여정을 지나 그것을 마칠 때(영화)! 그 열매로 그 사람의 처소가 정해지는 것입니다.
예수님 믿었으니 천국 들어갈 것이라고 하면서 목사, 선교사, 장로, 권사, 집사, 성도라고 자랑하였지만 하나님은 만홀히 여김을 받지 않으십니다. 교회안에 영적/물질적 사기꾼들이 많이 나왔으며, 세상 사람들보다 더 악한 종자들이 등장했다는 것이 실체적 진실이 되겠습니다.
@배도: 마지막 때의 현저한 특징은 적그리스도 출현 이전에 "먼저 배도하는 일(WCC, WEA와 세계 단일종교 연합)"이 있게 된다고 합니다. 정통 교회 안에서도 배도의 일꾼들이 유명 목사 감투를 쓰고서 배도의 선봉장이 되어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그 배도자들(예수님을 배반한 자들)이 육체의 죽음 이후에 어디에 처해지겠습니까?
성 바깥 슬피울며 이를 가는 곳 혹은 지옥 지하 2층 이하로 찍힐 것입니다.
@분별과 충성: 마지막 때에는 이단 사이비 집단 분별, 이 세상 바벨론의 영 분별, 정통교회의 배도에 대하여 분별의 눈을 가지고서 천국의 더높은 구원의 반열을 향해 충성으로 달려가야 !!!! 겠습니다.
@ 영적 교만병 주의: 모세와 다윗 구약 선지자들을 비롯하여 12사도와 사도 바울 정도가 들어가는 천국의 전략회의가 "여호와의 회의(the council of the LORD)"입니다. 이제까지 여러 천국 지옥 입신 간증을 통하여 분석한 결과! 이 여호와의 회의에 들어가는 선지자들은 하나님께서 택정한 자들로서 사람이 충성한다고 하여서 들어갈 수 있는 자리가 아니었습니다.
또한 천국과 지옥을 보았다고 하여서 모두 여호와의 회의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이 아니었으며, 모두 선지자로 기름부음 받은 것도 아니었습니다. 여호와의 회의에 들어가지도 않았으면서 자기 뇌피셜로 들어가서 여호와의 회의의 주재자인 예수님으로부터 이 시대에 대한 비밀한 영적인 전략을 듣고 보았다! 고 해버리면 거짓 선지자에 거짓 사도가 되어버립니다.
유튜브에서 얼굴 내놓고 사역하는 분들 중에서 이러한 하나님의 영적인 위계 질서를 깨트리고 폭주하는 분들이 있는 것 같아서 써 보았습니다.
@ 잇사갈의 전령: 영적인 계시적인 꿈으로 하나님으로부터 마지막 때 육을 입고서 선지자로 기름부음 받아 사역하는 분들을 도우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선지자들을 공격하거나 비판하지 말고! 도우라는 것이었습니다. holy spirits strong demanding!!
현 시점 육을 입고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의 신부단장 사역을 통해 더 많은 성도들이 예수님의 신부로 들림받길 원합니다. 다만, 제가 성경을 읽고 분석하면서 더 깨달은 사항에서는 선지자 사역하는 분들의 메시지에서 일부분은 교정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