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 9장: 다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내가 보니 하늘에서 땅에 떨어진 별 하나가 있는데 그가 무저갱의 열쇠를 받았더라(And the fifth angel sounded, and I saw a star fall from heaven unto the earth: and to him was given the key of the bottomless pit-KJV.
The fifth angel sounded his trumpet, and I saw a star that had fallen from the sky to the earth. The star was given the key to the shaft of the Abyss-NIV.)
그가 무저갱을 여니 그 구멍에서 큰 화덕의 연기 같은 연기가 올라오매 해와 공기가 그 구멍의 연기로 말미암아 어두워지며 또 황충(locusts)이 연기 가운데로부터 땅 위에 나오매 그들이 땅에 있는 전갈의 권세와 같은 권세를 받았더라 그들에게 이르시되 땅의 풀이나 푸른 것이나 각종 수목은 해하지 말고 오직 이마에 하나님의 인침을 받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 하시더라 그러나 그들을 죽이지는 못하게 하시고 다섯 달 동안 괴롭게만 하게 하시는데 그 괴롭게 함은 전갈이 사람을 쏠 때에 괴롭게 함과 같더라 그 날에는 사람들이 죽기를 구하여도 죽지 못하고 죽고 싶으나 죽음이 그들을 피하리로다
황충들의 모양은 전쟁을 위하여 준비한 말들 같고 그 머리에 금 같은 관 비슷한 것을 썼으며 그 얼굴은 사람의 얼굴 같고 또 여자의 머리털 같은 머리털이 있고 그 이빨은 사자의 이빨 같으며 또 철 호심경 같은 호심경이 있고 그 날개들의 소리는 병거와 많은 말들이 전쟁터로 달려 들어가는 소리 같으며 또 전갈과 같은 꼬리와 쏘는 살이 있어 그 꼬리에는 다섯 달 동안 사람들을 해하는 권세가 있더라
The locusts looked like horses prepared for battle. on their heads they wore something like crowns of gold, and their faces resembled human faces. Their hair was like women's hair, and their teeth were like lions' teeth. They had breastplates like breastplates of iron, and the sound of their wings was like the thundering of many horses and chariots rushing into battle. They had tails and stings like scorpions, and in their tails they had power to torment people for five months.
그들에게 왕이 있으니 무저갱의 사자라 히브리어로는 그 이름이 아바돈이요 헬라어로는 그 이름이 아볼루온이더라( They had as king over them the angel of the Abyss, whose name in Hebrew is Abaddon, and in Greek, Apollyon -NIV.
And they had a king over them, which is the angel of the bottomless pit, whose name in the Hebrew tongue is Abaddon, but in the Greek tongue hath his name Apollyon-KJV.)
첫째 화(The first woe)는 지나갔으나 보라 아직도 이 후에 화 둘이 이르리로다.
1. 다섯째 나팔 재앙: 첫째 화.
예전에도 짚어보았지만 7인 이후 1차 휴거(현재 6째 인)가 있게 되면, 이 땅에 본격적인 재앙이 임하게 되는데 1째 나팔 부터 4째 나팔 까지는 자연계와 우주 물질계의 재앙이 닥치게 됩니다.
그런데 5째 나팔 재앙부터는 차원이 다른 재앙으로 이행이 되는데, 말씀에 화(WOE)로 표현이 되고 있습니다. 얼마나 혹독한 재앙이 임하게 되면 3개의 재앙이 화, 화, 화! 로 표현되어 있을까요? 그 이전에도 엄청난 재앙이 있겠지만 이제 때가 되니까 무저갱(영들의 감옥)이 열리면서 사악한 영적 존재들이 땅에 임하게 되면서 사람들을 괴롭게 합니다.
(1) 단지 영적 존재로 그치지 않을 가능성.
제가 주관적인 영적인 계시로 받은 것이어서 드러내는 것이 쉽지 않았으나... 때가 많이 찼기 때문에 리빌해 봅니다. 벌써 2년 가까이 된 것 같은데 제가 영적인 계시적인 꿈에서 렙틸리어언 형상을 한 외계인과 전투를 하는 상황이 있었고 UFO도 등장을 하는 등 그 이전에는 한번도 꾸지 않은 꿈을 꾼적이 있습니다.
그 꿈을 꾸고 난 이후 성경 요한계시록 9장을 펴서 보면서 황충처럼 생긴 사악한 존재들이 어비스(무저갱)가 열리면서 나오게 되는데, 단지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 존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사악한 영적/물질적 존재가 나오는 것으로 이해가 되었습니다.
이 부분을 이렇게 드러내는 것이 문제가 될 수도 있었기 때문에 그동안 얘기를 하지 않았었는데... 제가 받은 영적인 계시는 그러하였습니다.
(2) 유튜브 적그리스도 채널의 내용.
너무 대놓고 홍보하다가 문제가 생겼는지 최근 몇년 동안 업로드 했던 영상을 모두 지웠다가 다시 올리고 있던데...ㅎㅎ 제가 2006년 이후로 요한계시록을 비롯하여 여러 음모론 관련 글과 채널을 수없이 보면서 퍼즐을 맞추어 왔는데, 유튜브 라이킬러스(Liekillers) 채널에서 소개된 파란눈의 아드리안이 적그리스도 후보일 가능성을 90% 이상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 채널 운영자들이 이 글을 보고 있을 텐데... 미국 시트콤 프렌즈(FRIENDS), 후드 망토 입은 어쌔신 크리드(영화와 게임)의 주인공. 최근에 꾼 영적인 꿈에서도 아드리안이 적그리스도인 것이 어느 정도 확인이 되었습니다.
아무튼 예전에 올려진 영상들을 대부분 시간을 내어 보았는데 크게 2가지 줄기입니다.
첫번째는 스위스 CERN(유럽입자물리연구소)과 미국 후버댐의 콜라보로 무저갱의 포탈을 열게되면 네피림 군대의 예비대가 올것이고, 그 이후에 토성 북극에서 대기중이던 니비루(육각형) 행성이 지구에 도착하면서 네피림 군대의 본대가 올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네피림 예비대가 오는 것이 바로 위에서 언급한 첫째 화에 해당하는 다섯째 나팔 재앙의 때 무저갱이 열리면서 황충이 나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루미나티 세력에 의해 그것이 준비되어 왔는데 하나님께서 그것을 이런식으로 허용함으로서 이행이 될 것인지? 아니면 그렇게 속이고 있는 것인지? 나중에 현실 세계에서 이행되는 것으로 확인이 될 것입니다.
네피림 본대가 오는 것은 7째 나팔이 불려지고 난 후 계시록 12장에서 용과 그 세력이 미가엘 천사장과 전쟁을 하다가 이기지 못하여 땅에 떨어지는 사건으로 실현이 될 것입니다.
2. 적그리스도의 형상.
DEUS EX 게임 영상 트레일러에 아드리안의 체코식 억양이 들어간 것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때가 많이 차니까... 이제는 이런 모습으로 나오겠다고 홍보하는 것 같습니다. 네피림 하이브리드? 라고 칭하고 있는데, 소위 말하면 최첨단 생체조직과 AI(인공지능)와 기계가 합성된 싸이보그 형태로 나오겠다는 것입니다.
이 부분이 참으로 흥미로운데.... ㅎㅎ
일반 사람들은 이해하기 힘든 사항입니다. 저도 게임 영상 트레일러를 분석하면서 겨우 찾아낸 것이고, 장차 적그리스도는 청교도(프로테스탄트)를 기반으로 세워진 미국을 통하여 일어날 것입니다.
(1) 적그리스도 옹립을 위한 자칭 유대인들의 노력.
네이버의 유명한 이단분별 카페의 글들을 보다보면 마지막 때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 세력을 부정하면서 시한부 종말론자들이 만들어낸 "음모론"으로 치부하고 있던데... 형제를 참소하는 것을 넘어서 때를 따라 양식을 먹이라는 주님의 명령을 거스르는 것이 참.... ㅎㅎ
성경에 나오는 자칭 유대인이라는 사단의 회당이 바로 세계정부를 꿈꾸는 일루미나티 세력으로서 미국과 유럽을 비롯하여 전세계 정보기관과 금융과 경제를 통치하고 있는 세력이 되겠습니다.
전세계 각나라가 빚더미 위에서 둥둥 떠 있는 형국인데, 과연 누가 그 채권을 가지고 있겠습니까?
앞으로 경제 붕괴(ECONOMY COLLAPSE)가 예고되고 있는데, 세계 경제가 무너지는 혼란한 틈을 타서 적그리스도는 그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2) 막는 자인 성령님.
제가 이런 글들을 쓸 수 있는 자유도 오직 막는 자인 성령님께서 이 땅에 계시기 때문이며, 7인 이후 1차 휴거가 있게되면 성령의 늦은 비 역사가 이방인들의 교회 시대의 마감과 함께 끝이 날 것입니다.
구약과 같은 영적인 암흑기로 전환이 된다는 것입니다.
저는 성령의 늦은 비 역사가 2024년 전/후로 마감이 될 것으로 예측 중입니다. 2024년이 넘는다고 하여도 그로부터 수년이 지나지 않고 늦은 비 역사는 끝이 날 것입니다.
이것은 저의 행위 예언을 통해 나온 내용이며, 영적인 계시와 마지막 때 선지자 사역하는 분들의 메시지를 합성한 결과입니다. 안타까운 것은 이러한 마지막 때의 싸인을 교회다니는 분들도 전혀 깨닫지 못하거나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이 1992년 다미선교회 휴거파동의 때와 비슷한 조류입니까?
당장 2020년 6월에 교황을 위시로 한 종교 통합 선언이 있을 것입니다. 인류 역사상 이런 일들이 있었나요?
또한 마지막 때 전하는 선지자들의 대부분이 적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을 내놓고 있습니다.
[ 결 론 ]
하나님의 예정된 시간표는 각 사람들의 인생의 예정과 계획에 종속되지 않습니다.
때가 차면 심판은 이행이 된다는 것입니다.
일루미나티 세력은 마지막 때 미혹의 도구로 하나님께서 계시록과 여러 말씀을 통하여 허용이 되어 있는 사항입니다. 그들을 막을 수 있는 세력은 이 땅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교회는 예수님의 지상재림이 있을 때까지 견디며 인내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방어적이고 수동적일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 이전에 비교적 소수의 무리들이 휴거되고, 짐승의 표를 받지 않은 비교적 소수의 무리들이 순교할 것입니다.
제가 여러번 신사도 진영 예언 사역자들의 마지막 때 "대부흥 대추수"에 대하여 분별해 드렸었는데, 그들이 얘기하는 대부흥은 카톨릭과 연합한 마지막 때 대배교(GREAT APOSTACY)에 해당합니다. 제가 이것을 2011년 경에 분별하면서 글을 쓴 적이 있는데, 그들의 사역이 너무 교묘하고 세력이 커서 한국 대형교회를 비롯하여 성령사역하는 교회들이 많이 넘어갔습니다.
제가 다니는 서울의 중대형교회도 이러한 배교의 흐름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귀있는 자는 이 글을 읽고 깨달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