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적인 꿈에서 중요한 계약을 해야하는 상황에 있었습니다.
중요한 도장(인감)을 문서에 찍어야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는데 도장을 담은 작은 지퍼 지갑에서 아무리 그 도장을 찾아도 다른 도장들만 있고 중요한 도장은 없어서 망연 자실했었습니다.
1. 하나님의 인: THE SEAL OF GOD.
예전에도 살펴본 바와 같이 계시록 7장 2~3절에 천사가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하나님의 인을 치는 장면이 나옵니다. 14만 4천 이스라엘 대환난 사역자들을 위한 인침입니다.
목회자들을 비롯하여 많은 성도분들이 구원의 인(THE SEAL OF SALVATION)과 하나님의 인(THE SEAL OF GOD)을 아직도 구분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1) 마지막 때 왜 하나님의 인을 받아야 하는가.
중요하기 때문에 여러번 반복을 하였습니다.
영어 성경 MP3 파일도 수십번 수백번 듣고다니는 것이 매우 중요한 신앙의 포인트인데, 사람은 보고 들음으로서 믿음이 자라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성경 말씀도 읽고 또 읽고 어떤 구절들은 하루 종일 묵상을 하여야 그것이 자신의 영혼에 양식이 되어 나타납니다.
아무튼 마지막 때 하나님의 인을 맞아야 하는 이유는 6째 인의 시점에 하나님께서 장차 이 땅에 임할 나팔 재앙과 대접 재앙을 이기고 세계 선교를 담당하기 위하여 14만 4천 대환난 사역자들을 예비하는 장면을 눈여겨 보아야 할 것입니다. 이기는 자의 인침을 통해 하나님께서 그 사람의 구원을 최종 확정시켜 주셨다는 것입니다.
우리와 같은 이방인들 중 하나님의 인을 받은 자들은 7째 인 이후 있을 1차 휴거에서 부활체를 입고 들림을 받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2) 아드리안이 적그리스도 실체일 가능성.
유튜브 적그리스도 채널에서 자신을 장차 새몸을 입고 나타날 적그리스도라고 소개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10여년 넘게 적그리스도 후보들을 연구 분석하였으나 그에 합당한 인물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유튜브에서는 전 미국 대통령 오바마에 대한 예언을 기반으로 한 추측, 트럼프 사위 자레드 쿠슈너에 대한 예언 등등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DEUS EX 게임 영상을 통해 AI(인공지능)와 생체공학(바이오)의 집대성을 통해 새로운 몸을 입고 나올 것이 암시되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적그리스도 채널을 운영하는 자들도 이 글을 보고있을 가능성이 매우 큰데, 구글에서 검색이 되는 것을 보았고 어느 순간 아예 아드리안 이름과 적그리스도 공식 채널이라는 이름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러면 왜? 이제는 대놓고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고 있는 것일까요?
시간이 많이 되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2020년 6월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교황을 위시로 전세계 종교 지도자들이 종교 평화 연합을 서약한다고 합니다. 누구를 위한 서약이겠습니까?
개인적으로 시간 날 때 마다 그 채널의 영어 영상을 보아왔는데, 여타 음모론에서 다룰 수 없는 미스테리한 것들을 다루고 있었습니다. 또한 저의 여러 영적인 계시를 통해서도 적그리스도의 출현이 예비되고 있는 것이 감지되고 있기 때문에, 90% 이상의 확률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 정직하고 선한 삶이 힘든 이유.
제가 이제까지 경험한 이 세상의 바벨론 통치 구조는 각종 불법과 사기와 범죄가 만연한 세상이라는 것입니다. 세상 유흥 즐기는 사람들도 마약과 술로 멸망의 조류에 몸과 영혼을 맡기고 내달리고 있는 것을 봅니다. 교회들도 이단 사이비 교회가 창궐하였으며 정통교회들도 배도와 타락을 답습합니다.
(1) 믿는 사람, 믿는 정치인, 믿는 사업가.
연세가 많으신 저의 지인분이 사람들 만날 때 교회 목사 혹은 선교사 혹은 교회 장로라고 하면 그 얼굴을 한번 더 쳐다본다고 합니다. 하나님 믿는다고 얘기는 하고 있는데 더 사기를 치고 더 불법을 져지르는 삯꾼 사기꾼 성도들과 목사들이 많이 나왔기 때문이며, 현실 세계에서 어렵지 않게 발견되는 유형들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저도 부동산 개발업 회사에 있으면서 세상 사람들이 혀를 내두를 정도로 불법을 져지르는 소위 "믿는다는 자들"을 보았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실 때는 형편없는 병신자식들, 세마포가 더렵혀지고 찢어진자들, 성 바깥 어두운 곳을 넘어서 지옥 지하 2층 이하로 떨어질 자들인데 현실 세계에서는 돈(탐욕)을 우상으로 섬기면서 불법으로 치닫는 자들이 되겠습니다. CTS와 CBS에 나와서 예수 복음 전한다고 외치는 유명 목사들 중에서도 그런 자들이 많이 나타났는데, 예전에는 그런 자들에게 속았었지만 일정 시점 이후로는 속지 않습니다.
(2) 교만한 자들.
유튜브 보다보니까 영분별 한다면서 형제를 참소하는 자들, 가짜 뉴스에 감정 이입하면서 정치 편향 얘기하는 정치 목사들, 한번 구원은 영원하다는 거짓 구원론을 교정하지 못하고 폭주하는 목사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런 자들 중에서 영적으로 겸손한 자들이 거의 없었으며, 현재 이 땅에서 육을 입고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을 알아보는 자들도 거의 없었습니다.
자기 뇌피셜이 제일가는 영분별의 잣대이기 때문에 선지자건 누구건 눈에 들어올리 만무한 것입니다.
3. 1차 휴거 이후 책임을 져야할 목사들.
장차 7인 이후 휴거가 일어나면 이 땅에 남겨진 수많은 교회 목사들과 성도들간에 첨예한 분쟁과 싸움이 있을 것입니다. 성도들은 무엇이 진리인지도 모르고 목사가 가르쳐준 대로 신앙 생활하였는데, 휴거에서 탈락해 버리고 짐승의 표(RFID 칩)를 받아야 할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어떤 목사들은 적그리스도 채널에서도 자신의 표라고 주장하면서 인터넷 사이트(http://novusordoseclorvm.com/)까지 만들어서 RFID 칩을 홍보중인데, 그것을 부정해 버리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정신이 없는 자들이며 거짓의 영에 속아서 영적인 분별의 눈이 멀어버린 자들일 것입니다.
그런자들이 목회를 하면서 수많은 사람들을 장차 엄습할 짐승의 표의 위험에 더 몰고가고 있는 것입니다.
(1) 성격 괄괄한 성도들은 목사들을 폭행해 버릴 가능성이 있음.
1차 휴거 이후에 이 땅에 남겨진 분들은 저의 이 말이 현실 세계에서 실현이 될지? 아닐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휴거 이후에 혼란에 쌓인 교회에서는 휴거가 없이 대환난을 모두 통과한다고 가르쳤던 목회자들이 성도들 중 성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맞아버릴 가능성이 큽니다.
겁나게 쳐 맞아버릴 가능성입니다.
신학교 나오고 박사 학위까지 받았다는 자들이 영적으로 전혀 깨어있지 못하고, 자신의 뇌피셜을 의지하면서 성도들을 목양하지 못한 결과일 것입니다.
(2) 누가 어떻게 하여도 속지 말아야 겠습니다.
빛과 흑암 카페와 여러 기독교 카페들을 보면 현재 진행중인 불법의 신비를 깨닫지 못하고 자신의 생각에 갇혀서 정치 편향 다툼, 짐승의 표는 상징, 킹제임스 성경 우월주의, 명백히 드러난 적그리스도 일루미나티 세력의 어젠다 등을 부인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이런 자들이 자기 자신의 영혼만 삼천포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여러 무리를 형성하여 혹은 자신이 담임하고 있는 교회 성도들의 영혼을 위험으로 몰고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10여년 전 즈음 부터 세상 교회 목회자들에 대한 신뢰를 거의 내려 놓았는데, 그 이후 성경을 다시 연구 분석하면서 성경이 얘기하고 있는 구원론을 비롯하여 하나님께서 기름부어 세운 선지자들의 메시지와 현저하게 다른 복음을 가르치고 있는 것이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 결 론 ]
이런 글을 쓰고 있는 저도 특별할 것이 전혀없는 죄많은 인생입니다.
이 세상 살면서 사람들과 여러 갈등, 힘든 상황을 겪는 사람이라는 것이며, 어쩔 때는 이 세상에 태어난 것이 죄임을 깨닫게 되기도 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세상에서 구원받는 구조를 어렵게 짜 놓았습니다.
교회 나와서 예수 믿기만 하면 구원은 정해져있다! 고 수많은 목사들이 가르쳐 왔으나... 정직하고 선한 삶이 없었던 자들, 성령의 열매가 없었던 자들은 천국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목사들이 교인들에게 아무리 죄짓고 살아도 예수 보혈의 공로로 천국은 들어가고 상급이 없을뿐이다고 가르쳐 왔지만, 그러한 사람의 계명에 휘둘리는 분이 아닌 것이 전능하신 심판주 이십니다. 저도 오랫동안 속고 있었는데... 이 글 읽고 계신 분들은 제대로 된 구원론을 알고 자신을 가다듬으면 되겠습니다.
@ 하나님의 도장: 하나님의 보증을 받아야 하겠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느 정도 하나님께 충성하는 신앙이어야 하나님께서 "너는 내 소유야!"하고 이마에 십자가 형태로 하나님의 인을 쳐주시는 것인지는 가늠하기 힘이 듭니다. 제가 아는 한가지는 세상의 바벨론 통치 구조를 거슬러 정직하고 선한 삶을 추구하면서 하나님의 법을 준수하는 자들은 하나님께서 은혜로 그 이기는 자의 인침을 쳐주실 것 같습니다.
예수님이 착하고 충성된 종! 이라고 여겨주시면서 우리들의 눈물을 닦아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