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단계 인침: 성령의 인, 하나님의 인.

수많은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간과하고 있는 사항에 대하여 다시 반복하여 써 보겠습니다.

마지막때 전하는 목회자분들도 선지자 사역을 하고 있는 분들이 제시한 "하나님의 인"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 2단계 인침: 구원의 옷(성령의 인)과 의의 겉옷(하나님의 인). ]

하나님을 모르던 불신자가 "구원에 이르는 회개"를 거치게 되면 하나님께서 천사들을 통해 "구원의 옷(the clothing of salvation) "을 성도에게 입혀 주고, 구원의 인침(the seal of salvation)을 해줍니다. 영적으로 유아의 단계와 어린아이의 단계를 지나 청년의 단계나 장성한 단계 이상으로 성숙하게 되면 예수님의 신부로 준비될 정도가 되어 "의의 겉옷 (a robe of righteousness)"이 입혀지며 신앙이 완전히 무르익게 되면 "하나님의 인침(the seal of GOD)"을 받게 되어 하나님의 소유로 최종 확정이 됩니다.

 

에베소서 1장 13절: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And you also were included in Christ when you heard the message of truth, the gospel of your salvation. When you believed, you were marked in him with a seal, the promised Holy Spirit. NIV

 

In whom ye also trusted, after that ye heard the word of truth, the gospel of your salvation: in whom also after that ye believed, ye were sealed with that holy Spirit of promise. KJV

 

이사야 61장 10절: 내가 여호와로 말미암아 크게 기뻐하며 내 영혼이 나의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리니 이는 그가 구원의 옷(the garments of salvation)을 내게 입히시며 공의의 겉옷(의의 겉옷:the robe of righteousness)을 내게 더하심이 신랑이 사모를 쓰며 신부가 자기 보석으로 단장함 같게 하셨음이라.

 

I am overwhelmed with joy in the Lord my God! For he has dressed me with the clothing of salvation and draped me in a robe of righteousness. I am like a bridegroom in his wedding suit or a bride with her jewels. NIV

 

I will greatly rejoice in the LORD, my soul shall be joyful in my God; for he hath clothed me with the garments of salvation, he hath covered me with the robe of righteousness, as a bridegroom decketh himself with ornaments, and as a bride adorneth herself with her jewels. KJV

 

구원의 옷구원의 인침을 받았다는 것은 하나님의 생명책(the book of life)에 녹명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대부분의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이러한 구원의 인침만을 생각하였었고, 또한 그것이 한 번 녹명되면 결코 지워지지 않는다! 는 전혀 성경에 근거가 없는 칼빈의 구원론을 가르쳐왔고 가르침 받아 왔습니다. 하지만 출애굽기 32장 모세와 하나님의 대화에서 나온 것과 같이 구약 시대 때부터 생명책에 녹명된 자들 중 지워지는 자들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애굽기 32장 31~33절: 모세가 여호와께로 다시 나아와 여짜오되 슬프도소이다 이 백성이 자기들을 위하여 금 신을 만들었사오니 큰 죄를 범하였나이다 그러나 이제 그들의 죄를 사하시옵소서 그렇지 아니하시오면 원하건대 주께서 기록하신 책에서 내 이름을 지워 버려 주옵소서(blot me out of the book you have written)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누구든지 내게 범죄하면 내가 내 책(생명책)에서 그를 지워 버리리라(Whoever has sinned against me I will blot out of my book).

 

But now, please forgive their sin--but if not, then blot me out of the book you have written." The LORD replied to Moses, "Whoever has sinned against me I will blot out of my book. NIV

 

요한계시록 20장 12절: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큰 자나 작은 자나 그 보좌 앞에 서 있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The book of life)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요한계시록 21장 24~27절: 만국이 그 빛 가운데로 다니고 땅의 왕들이 자기 영광을 가지고 그리로 들어가리라 낮에 성문들을 도무지 닫지 아니하리니 거기에는 밤이 없음이라 사람들이 만국의 영광과 존귀를 가지고 그리로 들어가겠고 무엇이든지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또는 거짓말하는 자는 결코 그리로 들어가지 못하되 오직 어린 양의 생명책(The Lamb's book of life)에 기록된 자들만 들어가리라.

 

(보충) 책들의 종류는 성경책, 상급책, 죄행위록책, 생명책, 어린양의 생명책(기념책-말라기 3장 16절)이라고 하며 생명책과 어린양의 생명책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직 어린양의 생명책에 녹명된 자들만 "새예루살렘성"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구원의 원리는 구약이나 신약이나 동일하게 이루어지며 구약 시대에 하나님께서 생명책에서 지울 수 있다면 신약에서도 동일하게 생명책에서 지울 수 있는 것입니다.

목회자들이 한번 구원은 영원하다! 는 거짓 구원론 가르치면서 성도들 중 돌이켜 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잃어버린 자들이 많이 나타났다는 것입니다. 속지 말아야 겠습니다.

요한계시록 7장 2~4절: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the seal of the living God)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인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맞은 자들이 십 사만 사천이니.

 

Then I saw another angel coming up from the east, having the seal of the living God. He called out in a loud voice to the four angels who had been given power to harm the land and the sea: “Do not harm the land or the sea or the trees until we put a seal on the foreheads of the servants of our God.” Then I heard the number of those who were sealed: 144,000 from all the tribes of Israel.

 

(보충) 말씀에는 이기는 자들이 받는 의의 겉옷"하나님의 인"을 얘기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구원의 옷구원의 인침을 지나 의의 겉옷하나님의 인이 구분되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 결 론 ]

위 내용은 성경 많이 읽고 들어도 알 수 없는 구원의 신비입니다.

마지막 때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을 통해 선포된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요한계시록 3장 사데 교회에 흰 옷 입은 성도들이 몇명있다고 하고 있는데, 구원의 옷만 입은 자들이 아니라! 의의 겉옷을 입은 예수님의 신부 반열의 성도들을 일컫는 것입니다.

이것을 잘못 해석하여 사데 교회에 구원받은 자들이 몇 명 있다고 해석해 버리면 큰 오류가 나오게 됩니다.

예수님을 믿고 성령 세례 받아 구원의 옷(성령의 인)이 입혀지는 것을 넘어, 의의 겉옷(혼인 예복: 첫째 부활)이 입혀진 후 신앙이 완전하게 익어져 하나님의 소유로 최종 확정되는 것 "하나님의 인(THE SEAL OF GOD)"입니다.

예전에도 여러번 분석한 바와 같이 의의 겉옷만을 입고서 성령의 불사역을 하였던 불의 종, 능력의 종들이 나중에 탐욕(돈 욕심)영적 교만병에 넘어져서 의의 겉옷이 벗겨져 버리고 더 죄악으로 치닫다가 구원의옷에 까지 타격을 받아 성 바깥 어두운 곳이나 지옥형벌로 들어간 자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겠습니다.

복음서에 나오는 한 때 병고치고, 예언하고, 귀신을 쫓으면서 선지자 노릇 하였던 자들입니다.

 

계시록 7장에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족속 14만 4천을 하나님의 인을 쳐서 하나님의 소유로 최종 확정 시키신 이유는, 6째 인 시대를 지나 7째 인의 시점에 1차 휴거(이방인 성도들의 휴거)가 있게 되면 성령의 늦은비 역사가 끝나고 이스라엘의 한 이레가 준비되기 때문입니다.

즉, 하나님의 구원의 경륜이 이방인 교회 시대를 지나 다시 구약의 한 이레 이스라엘 족속으로 회귀한다는 것입니다. 다만, 1차 휴거가 일어났다고 하여서 바로 이스라엘의 한 이레(야곱의 환난)가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예비적 기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계시록을 보면 1째 나팔 부터 5째 나팔 재앙 까지의 기간이 예비적 기간이며, 이 때 세계 10개 왕국과 10왕이 탄생할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곧 적그리스도의 출현과 1차 휴거가 가까운 시대에 살고있는 성도분들과 목회자분들은 무엇을 위해서 기도해야 할까요? 이미 구원의 옷(구원의 인)을 입은 분들이 대부분일 것이기 때문에 의의 겉옷(혼인예복)을 넘어 하나님의 소유로 최종 확정되는 하나님의 인(THE SEAL OF GOD)을 사모하면서 세상을 거슬러 신앙의 최종 푯대(첫째 부활)를 향해 달려가야 할 것입니다.

기독교 근본주의자, 골수 예수 쟁이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휴거가 없이 대환난을 통과해야 한다고 가르치는 목회자 분들은 자기가 가르친 대로 전무후무한 재앙 속으로 자기 교회의 수많은 성도들과 들어갈 확률이 매우 큽니다. 저는 휴거에 대한 계시를 직접적으로 4번 받았고, 입체적으로 그 상황을 분석했습니다. ARE YOU UNDERSTANDING ?